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그대의 모든 것 YOU 시즌 첫 (얘기/후기/스포/결미)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4:33

    >


    오티스의 비밀 썬더'sound 토르'에 이어 가져온 작품은 너희의 전부였다.이 작품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이지만 오티스만큼은 밀지 않은 것처럼 이번에는 제목 번역을 매우 직설적으로 잘했다고 생각한다.이 작품은 줄거리의 너희들의 모든 것을 알아낸다.​ 이 아이도 시즌 2까지 자신이 들었지만 한단 이 글을 적이 시즌이 하나만을 다루기 위해서 함. ​


    >


    대략적인 내용은 서점인 주인공 조는 서점에서 만난 여대생 귀네비아 벡에게 반합니다. 두 사람은 이상하게도 계속 만나 서로 호감을 느끼고 결미의 연인 사이로 발전하는데, 이쪽에서의 반전은 조가 엄청 나온 스토커에게 싸이코라는 것.스포일러가 아니야둘이서 계속 만나 나빠지는 저 우연 때문에 졸고 있는 휴대전화도 훔치고 집안도 잠입해 버린다.온갖 범죄를 저지르다.


    >


    사귄 후에도 조는 꾸준히 벡을 감시하며 그의 비위에 거슬리는 그녀의 주변 사람들을 모두 처치하고 싶어지는데.


    >


    <후기> 대충 사진만 봐도 알 수 있지만 선남선녀 조합.우선 귀네비아 벡 역의 엘리자베스 레일 역이 당신 무내 취향이라 계속 볼 수 밖에 없었다 sound.


    >


    그리고 되게 입체적이었어요.이런 이야기의 일반 캐릭터들은 그저 외ひた적인 남주, 그리고 멋모르고 당하기만 하는 청순가련 여주의 스토리로 진행된다.하지만, 이 작품은 조금 특이하다.남쥬은 두번째라면 마음에 슬프도록 노인이지만, 옆집 꼬마를 진심으로 걱정하고 돌보는 모습도 있고 여주는 교수의 총아를 충분히 활용하는 약은 면도 존재.언제까지나 그 아이는 100선, 그 아이는 100악으로 단정할 수 없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더 신선한 것 같다.2번째 관전 포인트는 조의 관점에 따라스토리.이 작품은 철저히"조"의 시선으로 그려진다. 고등학교 상식을 다시 늘려나가자... 1인칭 주인공 시점.조의 독백+사람들의 대화에서 되며, 다른 사람들의 소견이 많은 조의 뇌 피샤루에서 전개.따라서 조의 마소음 상태와 이 아이의 내용도 안 되는 뇌피셜을 계속해서 앞지르는 재미.이렇게 엉성한 스토리를 읽으면 아, 이런 집착물은 안 되고 이러쿵저러쿵하는 사람이 속출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자신같은 사람이 많다고 생각하므로 일단락 붙이려고 한다.개인적으로 스토킹이 자신의 정상 상대에 대한 지나친 집착을 사랑으로 예쁘게 포장하는 스토리는 일단 내 목록에서 아웃이다. 조가 집착한다구요? 조는 이누자와는 집착남이고, 이 스토리가 집착물임이 분명하다. 그럼 이걸 왜 보고 지금 추천까지 했냐면 위에서 말했듯이 이 작품은 철저히 조의 시각만 비춘다. 조의 눈높이에서 그의 내용은 러브스토리지만 이는 언제까지 내 눈높이에서나 그렇지 않았기에 미화가 아니라고 느꼈다. 다시 한번 이 내용을 소개하자면 조의 귀여운 사랑! 이것이 작가의 계획이 아니라는 것이다.​


    무슨 소리야, 소름이 돋다.물론 이야기는 전개될 정도로 고구마가 10개씩 추가된다.하지만 관심이 있어서 보는걸 추천할게 하지만 당연히 스토커물 무서워하는 사람이라면 절대 금물. 조이놈은 보통 스토커가 아니다.​ 이건 스포츠 1로니 바라지 않을 사람은 이쪽에서 재见.


    >


    ​ 사실을 본 떨림 정확히는 기억하지 않으니까 1단 주 말만 쓰듯이 하는 것.​ 벡을 보유하려는 반에 장애가 되는 사람은 1차적으로 의무나 많은 벡의 남자니까 죽이는 것-1킬 ​ 사귀어 보니 벡의 징 그이도우루 중 피치는 부자 여자 아이가 벡항테덱무 집착하는 것과 동시에 조에, 금 적대감을 내비친 것. 그래서 몰래 돌로 머리 부수는 것-후크킬 실패 그렇게 하지 않아도 벡이란 매우 매우 싸우고 불안했던 찰나피치는 다친 것을 빌미로 같이 쉬러 가자는 핑계로 벡을 데리고 자기 별장으로 간다.(피치를 좋게 만들어준 셈) 몰래 따라갔다가 알게 된 사실은 피치가 벡을 친구 이상으로 나쁘지 않다는 것. 약을 먹이고, 키스도 하고, 진도 뽑으려다가 실패.어떻게(인) 인연이? 하고 육탄전 할 총 섬-후와크킬 성공, 총 2킬 ​ 그 후에 둘이 헤어졌다 재결합한 것을 반복하면서 뭔가 이상한 것을 느끼고 벡이 조의 범행을 알게 되고 그룹은 자신의 치부를 전부 알게 된 벡을 자신이 만든 투명한 케이지에 가둔 것.벡은 빠져나오기 위해 기지를 발휘해 지금까지 조가 저지른 범행+자신과의 사랑을 후는 책을 그 안에서 쓴다. 물론 그 범행은 조가 저지른 것이 아니라 자신과 바람을 피웠다고 의심되는 산후사가 했다고 왜곡. 그리고 조에게 그 책을 보여주며 "내가 당신을 위해 이런 식으로 당신을 사랑한다"고 거짓말을 한다.응, 완전 먹혀~ 팀이 벡을 케이지에서 꺼내자마자 전세 역전해서 벡이 조를 케이지 안에 밀어넣고 락. 사이코섹기라고 욕하고, 거기서 썩으라고 욕설을 퍼붓고, 그 자리를 빼낸다.​ 그리고 거기에 또 가서 마스크 산출한 조(비상키 유)을 발견하고 놀라서 머리를 때리고 튀는 것이지만 결말 조에 의해서 살해된 것 ​다는 갑자기 한 시즌을 함께 달려간 여주가 죽고 놀라움과 비극적인 의문이 1어 있지만...계속 말했듯, 이 작품은 조의 관점에서 전개되고 숨 쉴 틈 없이 바로 죽었다고 생각했던 조 전 여자 친구가 나타나자 허망하는 시각도 없다.​ 그리고 그 전의 그녀와 관련된 엘피다 시즌 2에 전개 시즌 2는 그 후, 포스팅에서 ​#넷플릭스#넷플릭스 오리지널#댁의 모든 것#YOU#결말#후기#넷플릭스 추천#미드#로맨스#범죄#스릴러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