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신청 서류제출하기, 함께펀딩 <그대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 수령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5:28

    생각보다 어려운 신청서류 사회복지사협회에 직접 방문해서 제출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비결이지만 만삭이라 몸이 무거워 빠른 등기로 보냈습니다.​ ​ ​<쥬은비 서류>4년제 대학 졸업자 기준일. 사회 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의 일부 2. 밴면 햄 사진 2장 3. 최종 학력 증명서-4년제 대학 졸업 증명서(학점 은행제가 아닌)졸업한 대학까지 갈 필요 없이 정부 24에서 신청됐고, 인근 주민 센터에서 발급된다.4. 성적 증명서-학점 은행제(교육원)에 이수한 성적 증명서 성적 증명서를 발급하려면 나라의 생애 교육 진흥원 단위 은행 사이트에서 학점 인정 신청 기간에 신청을 완료하고 수수료 지급 후 성적 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다.5. 사회 복지 현장 실습 확인서 원본 6. 수수료 입금 ​ ​ ​ ​ ​, 시나의 빠진 서류와 몇번이고 확인했습니다!자격증 발행하는 데 2주 정도 소요된다고 하고 있지만 무사 통과되고 자격증, 수령할 수 있는 것을!!😊 일요일 MBC에서 방송되는 "함께 펀딩"방송을 즐기자.그런데 월 일 7일자로 끝이라니......ㅠㅠㅠㅠ 출연진들도 좋고 프로그램 내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도 의미이며 본방며 응원했다.유준상 씨가 진행한 태극기는 뒤늦게 구입하지 못했지만 유인나 씨와 강하 늘 그랬듯이 씨가 진행한 오디오북 리커버북은 참여할 수 있었다.오디오북 수익금 전액이 청각장애아들에게 다 기부된다고 해서 좋았고 유인나 씨와 강하 항상 그랬듯이 님 목소리가 좋아서 오디오북은 믿고 샀습니다.이번에 뽑힌 책은 박준 시인의 '너의 이름을 지어주고 며칠 동안 먹었다' 였는데 나는 이미 산 책이라 오디오북만 살까? 감정하면서 리커버북이라는 내용에 책도 같이 신청했어요.하나씩 결제하고 잠시 잊고 있다가 선물과 함께 저번주에 받은 실물판!!


    >


    왼쪽이 원래 소장한 책이고 오른쪽이 함께 펀딩·리카바ー판이었던 소장한 책도 사실 마리 몬드 특별판이다, 2권 모두 제게 의미가 있다. 즉, 2권 모두 구매해야 할 책이었다는 이 말(웃음)​ ​ ​ ​ ​ ​ ​ ​


    >


    오디오북도 네이버 오디오 클립 어플로 들을 수 있는데 왜 목소리가 이렇게 좋은지....... 방송에서 유인 나쁘지 않고 *씨와 강밝은 하거 매일매일씨가 함께 있는 모습이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다.정 스토리가 사귈 수 있다고 하면 응원해 주고 싶다. 후후후


    >


    출처:mbc와 함께 펀딩 방송을 보는 동안 투샷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ᄒᄒ 덕분에 눈요기, 귀보강을 하게 되서 오랜만에 재밌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