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패소, 한농복구회 승소, 돌나쁘지않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6:50

    2020년 1월 81, jtbc이 뉴스 룸의 보도에 대한 명예 훼손 관련 소송에서 패배하고 정정 보도문을 낸다는 법원 판결이 자신 왔다.


    >


    서울 서부 지법 민 사할지 2부(재판장 전 은영은 "이 20하나 8년 8월 5일 오후 9시 25분경 jtbc'뉴스 룸'에서 보도한 도루국카 한농, 브라질의 농장 관련 보도에 대해서 7일 이내에 정정 보도하자!"라고 판결했습니다. 재판부는 "이행하지 않을 경우 하루카 00만원씩 계산하고 배상했다"고도 이야기했습니다.이번 재판에서, jtbc는 뉴스룸의 보도로 지금까지 끊이지 않는 의혹이 제기되어 온 "뉴스 조작, 제보자 조작"의 사실이 밝혀졌다. '뉴스룸'은 jtbc의 대표적인 뉴스채널로, 손석희 사장이 팩트저널지즘을 표방하면서 직접 진행할 정도로 시청률이 매우 높다. 그런데 20하나 8년 night jtbc뉴스 룸에서 시청자들이 경악하는 충격적인 이야기의 뉴스를 보도했습니다.​ 브라질로 이주했다 하나, 000여명의 대한민국인이 여권을 모두 빼앗기고 집단 감금되고 강제 노동을 하고 있고 이주한 사람의 대부분은 억지로 억원대의 사기 대출을 받아 넘어갔기 때문에 결국 대부분 신용 불량자가 됐다는 등의 얘기였다. 이런 jtbc의 보도는 제보자가 조작되고 제보 이야기도 조작된 것이 이번 재판결로 결국 밝혀진 것이었다.​


    >


    jtbc는 정보제공자를 조작했다.jtbc가 나쁘지 않아한농 브라질 농장에 관련하고 취재한 자들은 사단 법인 몰래 하지 한농 복구회에서 2003년 2004년에 탈퇴한 자들이었다. 귀찮게 여기지 한농 브라질 해외 농업은 2009년에 개시되었다. 그래서 브라질 농장과는 전혀 상관이 없고, 자격이 없는 자들의 증언을 편집 인용하여, 허위 브라질 농장에서 그들이 직접 체험한 것처럼 꾸며서 보도했다. 이번 재판에서 제보자들을 조작한 것으로 밝혀졌다.jtbc는 정보제공 예기도 조작했다.jtbc가 취재한 핵심 취재원은 이미 첫 5년 전에 스스로 탈퇴하고 2009년부터 시작된 돌 나쁘지 않다고 한농 브라질 농장과는 전혀 관계가 없었기 때문에 그들의 추측성의 증언은 거짓말만다. 비록 그와잉들이 직접 겪은 경험을 말했더라도 이미 첫 5년 전, 길게는 약 30년 전의 경험임. 첫 0년 예전과 했지만 묘쯔시프쵸은 전 이에키울오항시날나 것이 1어 괜찮다고 있는 것처럼 조작하고 보도했다. 이번 재판에서 뉴스조작, 정보제공 예기도 조작한 것으로 밝혀졌다.jtbc는 조작된 뉴스 룸 보도에서 "해외 농업에 나쁜 일은 하지 마라"한농, 브라질의 농장에 이주한 최초의 000여명의 사람들이 여권을 빼앗기고 집단, 감금 상태에서 강제 노동을 받고 있다고 조작 보도했다. 그런데 이는 명백히 허위이고, 브라질 주재 한국 대사관에서 1년에 두번씩 순회 영사를 돌 아니면 브라질의 농장에 2박 31간 파견하고 여당 관련 민원 서비스를 시행하지만 한국 외교부를 통해서 확인한 결과, 돌 나쁘지 않자 한농 브라질 농장에서는 여권 강탈 집단 감금 같은 불법 행위가 전혀 없다는 것을 증명했고 법원은 jtbc의 조작된 허위 보도를 정정하라고 판결했다. 역시 jtbc는 조작된 뉴스룸 보도로 짜증내지 마.한농, 브라질의 농장에 이주한 최초의 000여명의 사람들은 이주 그 때 재산을 정리하고 수억원을 대출 받아 넘어갔기 때문에 대부분 신용 불량자들이 된 거짓말을 사실 확인도 없이 조작 보도했다. 이는 명백한 거짓으로 단 한 명도 신용불량자가 된 사람이 없다는 것이 증명됐고 법원은 jtbc의 조작된 거짓 보도를 이것도 정정하라고 판결했다.jtbc의 조작 예기는 이뿐만이 아니다.아이들을 학교에 보내지 않고, 매 1수십대씩의 폭행을 1 한다며 임금을 주지 않고 마치 이 세상의 가장 폐쇄적에 벚꽃이 나쁘지 않다고처럼 죽음의 강제 노동을 시키고 있는 것처럼 보도했다. 이것도 명백한 허위사실이다.


    >


    >


    토르나라한농수복회 학생들은 자유로운 면학 분위기 속에서 최고의 인성교육을 받고 있으며 브라질의 도르나라 학교는 브라질 교육당국으로부터 정식으로 초등, 중등, 고등과정의 학력을 인정받는 정식 학교이다. 또한 브라질의 농장은 초기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학교와 직원의 주택, 스포츠관, 마트 등의 복지시설과 양로원까지 완벽하게 갖추었다.어떤 회사든 시작단계는 어려움에 직면한다. 그리고 그 어려움을 적은 보상으로 견뎌내고 마침내 성공할 것입니다. 현재 토르나라한농수복회는 여러 협력단체와 함께 브라질의 광활한 대지 위에 한국을 위한 해외농업의 꿈을 펼쳐 아무것도 하지 않으려는 어려운 길을 걷고 있다.​


    >


    그러한 사실과는 전혀 다른 보도예기에 의해, 한농의 선량한 회원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혔음에도 불구하고, jtbc는 제대로 된 취재본인의 정정보도 없이 계속해서 기만적으로 일관해 온 본인, 이번 판결에서 그들의 기만적인 행동이 그대로 유출된 것입니다.그러니 jtbc는 한농복구회에 자신들의 잘못을 사과하고 정정보도를 통해 명예를 회복시키고 합당한 보상을 해라!!!


    >



    댓글

Designed by Tistory.